== 스탠탑비뇨기과 ==

Disease Clinic

질환클리닉

스탠탑은 ONE-DAY 검사와 치료와 같이 빠른 질환 해소를 목적으로
다양한 검진 시스템과 치료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HOME>질환클리닉>성병

성병

WHAT IS SEXUALLY TRANSMITTED INFECTION?

성병이란?

성병은 성적인 접촉을 통해 전파되는 질환들을 이야기하며 약 30여가지 이상의 종류가 있습니다.
성행위, 구강성교, 항문성교, 산모에 의한 태아의 감염, 유사성행위 등 접촉이나 마찰로 감염될 수 있습니다.
성병은 합병증으로 발달할 가능성으로 인해 조기에 발견하여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SEXUALLY TRANSMITTED INFECTION TEST

성병의 검사

성병은 체감상 비슷한 증상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많고 앞서 언급된 것 처럼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정확한 치료를 위해서는 정확한 감별 검사로 질환의 종류를 특정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STANTOP PCR TEST

필수 25종을 포함한 HPV 100종을 정확히 감별!
스탠탑비뇨의학과의 PCR검사

SEXUALLY TRANSMITTED INFECTION TREAT SPECIAL

스탠탑 성병치료의 특장점

스탠탑비뇨의학과의원의 성병 검사와 치료는 다음과 같은 특장점이 있습니다.

SEXUALLY TRANSMITTED INFECTION Q&A

성병 "자주 묻는 질문"

STANTOP CARE/SURGERY PROCESS

스탠탑 성병치료 프로세스

WHY STANTOP ANDROLOGY & UROLOGY CLINIC

왜 남성수술은 스탠탑인가요?

빠른상담신청
이     름